Registration is open for the Reeve Golf Classic on September 23, 2024!

Connect

스포츠와 경기 / Sports and Competition

스포츠와 경기 / Sports and Competition

스포츠는 사람의 능력의 최대화하고 집단 협력의 예가 되며, 이기고 지면서 느끼는 즐거움 및 고난을 경험할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더구나 스포츠 경기 참가 자체에 즐거움이 있다.

경기참가는 개인이 인생의 역경을 앞서고 난문이나 변화에 긍정적으로 대응하는데 준비시킨다.

지역 야구운동장, 아이스 링크, 체육관 또는 트랙 또는 파람림픽(척추 장애자를 위한 경기대회)의 엘리트 시설 등 마비 선수들이 경기를 치를수 있는 여러가지 장소들이 있다.

농구나 테니스과 같은 어떤 스포츠는 많은 육체적 조절이 필요하다. 당구나 항해와 같은 다른 스포츠는 육체적 조절보다는 전술에 달려있다.

휠체어를 사용자들은 휠체어 안에서, 손자전거, 자동차, 요트 등 여러가지 장비에서 경기를 치를수 있다. 장애자들은 웨이트 리프팅, 수상스키 램프에서 뛰어내리기, 주차장에서 미식축구, 사격, 하키 등의 스포츠를 즐긴다. 가능성은 끝이 없다. 관심이 있는 경기종목이 있다면 어디선가 경기를 베풀수있는 사람들이 있다. 경기 밖 관중석에 그냥 앉아있을 이유가 없는것이다.

재활 전문가들은 장애자들의 성공적인 적응에 있어 스포츠와 오락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장애, 척수 손상, 마비는 자신감의 소실과 우울증을 발생시키고 가족과 친구로부터의 소외를 초래한다. 스포츠는 성공의 기회를 주어 자신감을 심고 더 이상 할수 없는 것들보다는 아직도 가능한 것들에 초점을 둔다.